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해투4' 최원영 "'SKY캐슬' 예서, 제일 부담스러운 아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9-02-06 09:29 송고
© 뉴스1 KBS '해투4' 제공
© 뉴스1 KBS '해투4' 제공

'해피투게더4'에서 최원영이 드라마 'SKY캐슬'(스카이캐슬) 비하인드를 모두 털어 놓는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캐슬의 아이들'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김보라 김혜윤 찬희 조병규 김동희 이지원이 출연한다.

이들은 극중 최원영과 윤세아를 최고의 부모로 뽑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혜윤은 최고의 아빠로 최원영을 꼽으며 "극중 아빠인 정준호가 의사로서 책임감이 없었다"고 깨알 디스를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윽고 깜짝 전화 연결로 등장한 최원영은 "캐슬에 (나 빼고) 정상적인 아빠가 없다"며 ‘최고의 아빠’임을 재빠르게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김혜윤이 최고의 아빠로 최원영을 선정한 것과 달리 최원영은 제일 부담스러운 아이로 김혜윤이 연기한 예서를 선택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최원영은 "예서 거기 있니?"라고 조심스럽게 물으며 "예서 같은 아이가 화를 내면 감당이 안 될 것 같다"고 이유를 덧붙여 현장에 웃음 폭탄을 안겼다.

한편 최원영은 지난 '해투' 출연의 후일담을 공개하는가 하면 그동안 꽁꽁 숨겨 왔던 드라마 비하인드까지 모두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전화 연결만으로도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발칵 뒤집어 놓은 최원영의 맹활약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해투4'는 오는 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