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금기 요리 대회, 대학부 홍콩 연수 실시

이금기 본사 방문과 미식 투어, 중식 조리교육 진행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1-23 10:52 송고 | 2019-01-23 11:19 최종수정
© 뉴스1
© 뉴스1
131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이금기 요리 대회 대학부 홍콩 연수’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이금기가 주관하고 오뚜기와 호주청정우가 후원한 ‘제12회 이금기 요리 대회’ 결선에 참여한 43개 대학교 챔피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홍콩 연수는 3박 4일 동안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미래의 셰프들이 견문을 넓힐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홍콩에 위치한 ‘중화주예학원’에서 정통 중식을 배울 수 있는 광둥식 딤섬 교육 연수를 비롯해 글로벌 소스 브랜드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는 이금기 본사 견학, 다양한 현지의 중식을 맛볼 수 있는 미식 투어가 진행된다. 
  
이금기 관계자는 “매년 이금기 요리 대회 결선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홍콩 연수는 단순히 대회 수상자들에게 주는 보상의 성격을 넘어 국내 미래 셰프들의 견문을 넓히고 한국의 식문화 발전을 위한 자리”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의 식문화 발전과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13회 이금기 요리 대회’는 올해 안에 진행될 예정이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