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평창사람들, 설날맞이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 2종 출시

건강 챙기고 감사마음도 전하는 가성비甲 선물세트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1-21 15:03 송고 | 2019-01-21 15:04 최종수정
평창사람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2019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 뉴스1

평창사람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2019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영농벤처 평창사람들(대표 나경희)은 미세먼지가 적은 강원도 평창 700고지 청정지역에서 재배해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식감과 감칠맛이 뛰어난 프리미엄 '2019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 2종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성,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 자체 유통망을 통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평창사람들 선물세트는 '생표고버섯 선물세트'와 '건표고버섯 선물세트' 등 2종으로, 평창지역에서 재배한 특상품 표고버섯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생표고버섯 선물세트'는 최상급 표고버섯만을 엄선한 제품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특히 평창사람들 생표고는 식이섬유와 비타민D가 풍부하고 씹는 맛과 향이 뛰어나 특상품으로 평가되고 있는 고급 식재료다.
  
'건표고버섯 선물세트'는 평창군수 품질인증을 받은 건조 통표고버섯 동고(90g), 건조 목이버섯(80g), 건조 표고버섯 슬라이스(90g) 등 버섯 3종 세트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상품, 고품격 패키지로 구성돼 명절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예정이다.
  
표고버섯은 말릴수록 깊은 향이 나며, 단백질과 비타민D, 당질, 콜린, 퓨린과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고혈압 예방, 콜레스테롤 저하 등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 대표적인 웰빙식품으로 손꼽힌다. 건조 목이버섯은 식이섬유 함유량이 식용버섯 중 가장 높다고 알려진 대표 식재료로,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D도 다량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와 변비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애용하는 건강식품이다.
  
'평창사람들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는 평창사람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옥션, 쿠팡, G마켓, 위메프 등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나경희 평창사람들 대표는 "평창 표고버섯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D도 충분히 보충해 주고 환절기 감기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웰빙 건강식품"이라며 "평창사람들이 준비한 설 선물세트와 함께 감사의 마음 전하고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평창사람들'은 지난 2010년 설립된 영농벤처 기업으로, 강원 평창군 용평면 소재 대단위 '노아농장'을 통해 고품질의 표고버섯과 목이버섯 등 다양한 양질의 특용 농작물을 직접 생산중이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평창지역 농산물을 가공한 다양한 친환경 안심 식자재 개발에도 기여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