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독] 정겨운, '동상이몽2' 합류…10세 연하 미모의 아내 공개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01-09 15:53 송고
정겨운 인스타그램 © News1
정겨운 인스타그램 © News1
배우 정겨운 부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합류한다.
9일 뉴스1 취재 결과, 정겨운과 그의 아내 김우림씨는 현재 '동상이몽2'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앞서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출연했던 인연으로 출연을 제안 받고 현재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인 단계다. 

정겨운과 김우림씨는 지난 2017년 9월 약 1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정겨운은 평소 김우림씨와의 알콩달콩한 신혼생활부터 여행까지, 부부가 함께 하는 일상을 SNS에 공개해 주목받기도 했다. 김우림씨는 정겨운 보다 10세 어린 연하의 아내로,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한 남다른 미모의 음대생으로 알려지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정겨운 인스타그램 © News1
정겨운 인스타그램 © News1
특히 정겨운은 지난해 11월 방송된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사랑꾼 남편 면모를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그는 아내에게 첫눈에 반했다는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는가 하면, 아내를 향한 남다른 애정표현으로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정겨운이 '동상이몽2'에서 아내와 어떤 신혼생활을 보여줄지, '사랑꾼 남편'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래퍼 라이머와 방송인 안현모가 새롭게 합류했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