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스웨이 김수미 대표, 벤처창업진흥유공 ‘지식 서비스’ 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1-07 09:51 송고
© News1
© News1

글로벌 화장품 기업 코스웨이㈜ 김수미 대표는 2018년 12월 11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벤처기업협회, 창업진흥원, 벤처캐피털 협회,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주관한 ‘2018년 벤처 창업진흥 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지식 서비스 기업’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전했다.
코스웨이㈜의 김수미 대표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뿐 아니라, 화장품 산업의 전문가를 육성하고 국내외에서 화장품 및 뷰티산업 관련 교육과 강연을 통해 산업과 학계를 연결하는 지식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국적·성별·학력 제한없는 열린 채용을 실시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코스웨이㈜는 2015년 설립 이래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브랜드대상 등 다양한 상을 수상했으며 2016년에는 서울특별시 대표기업으로 선정됐고 지난 11월에는 2018 한국생산경영혁신 시상식에서 ‘지속적인 생산운영 효율성과 고객만족 실천을 통해 탁월한 기업성과를 창출하고 모범적 경영활동의 본보기를 제시함으로써 국가 주력 산업인 ‘K-뷰티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수미 대표는 “2018년 신제품의 성공적인 론칭과 구성원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회사로의 성장을 목표로 삼았는데, 아르테라피 충전팩의 면세점 돌풍과 장관 표창을 통해 직원들과 성과를 나눌 수 있어서 진심으로 기쁘다”며, “2019년 K-뷰티가 하나의 트렌드가 아닌 글로벌 시장에서 메가트렌드로 자리잡기 위해 학계와 업계를 잇는 가교로서의 역할 또한 잊지 않고, 연세대와 숙명여대 최고위 과정의 지도에서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스웨이의 힐링코스메틱 브랜드 아르테티크(ARTHETIQUE)는 최근 론칭한 ‘아르테라피 충전팩’이 면세점에서 품절되는 히트상품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힐링’과 ‘충전’이라는 콘셉트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 기쁨을 전했다.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혁신성장의 주역인 벤처·창업진흥 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해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에서 개최됐다. 중소벤처기업부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주역인 우수 벤처기업 및 창업기업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벤처기업, 창업기업, 지식서비스 기업, 투자 등 분야를 나눠 ‘2018 벤처 창업진흥 유공 정부포상’을 진행했다.

심사기준은 기술, 경영 등의 혁신 능력이 탁월하고, 대외 경쟁력이 우수하며, 기업윤리와 사회 공헌에 기여한 벤처기업,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벤처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벤처기업을 기준으로 선정했다고 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