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최창학 LX사장 "국토정보 플랫폼 통해 혁신성장 모델 만들자"

"자신의 업무에 진정한 주인이 돼야"

(세종=뉴스1) 김희준 기자 | 2019-01-02 15:33 송고
최창학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이 2일 LX본사에서 진행한 시무식을 통해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LX제공 / © News1
최창학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이 2일 LX본사에서 진행한 시무식을 통해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LX제공 / © News1

최창학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이 LX를 국토정보 플랫폼을 통한 혁신성장의 모델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최창학 사장은 2일 전북혁신도시 LX본사 대강당에서 실시한 시무식을 통해 "LX는 올해 국토정보를 체계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국가 공간정보 허브 LX국토정보센터를 세종에 마련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플랫폼을 만들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최 사장은 "이를 통해 새해엔 LX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국토정보 플랫폼 기관으로 우뚝 서게 될 것"이라며 "새로운 비전과 협력적 노사관계를 바탕으로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더 큰 도약을 이뤄나가겠다"고 언급했다.

특히 최 사장은 '수처작주 입처개진'(隨處作主 立處皆眞)이란 임제선사의 격언을 인용하며 "임직원 모두 자신이 머무는 곳의 진정한 주인이 되고, 맡은 일을 통해 진정한 자아실현의 꿈을 이루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최 사장은 "올해가 우리 공사의 위상을 한 단계 더 견인하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저와 함께 힘을 모아 전진해달라"고 당부했다.


h9913@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