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PSA 고급 브랜드 'DS', 내년 1월 한국 상륙…'DS 7 크로스백' 출시

(서울=뉴스1) 김상훈 기자 | 2018-12-14 17:04 송고
DS 7 크로스백. (한불모터스 제공)© News1
DS 7 크로스백. (한불모터스 제공)© News1

PSA그룹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내년 초 국내에 첫선을 보인다. 수입·판매는 기존 PSA그룹 푸조·시트로엥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맡는다.

한불모터스는 다음달 8일 DS 브랜드를 국내에 론칭하고 첫 신차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DS 7 크로스백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처음 선보이는 DS 모델은 DS 7 크로스백이다. 프랑스 장인정신과 기술의 정수를 보여주는 프리미엄 SUV로 외관은 DS 윙스(DS WINGS)로 불리는 다이아몬드 패턴 육각형 그릴과 이를 감싸는 역동적인 크롬 라인을 적용해 우아함을 드러낸다.

시동을 걸면 회전하며 빛을 발산하는 DS 액티브 LED 비전 헤드램프와 첨단 레이저 각인 기술로 정교함을 더한 DS 3D 리어 램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내는 나파가죽, 고목, 알칸타라, 크리스털 등 섬세하게 선택된 고급 소재와 럭셔리 시계 메이커에서 사용하는 정교한 음각 기법이 적용됐다.

카메라 센서로 입력된 전방의 노면 상태를 분석해 각 바퀴의 댐핑을 독립적으로 전자제어하는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과  DS 커넥티드 파일럿 등 반자율주행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DS는 다음 달 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브랜드 단독 전시장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할 계획이다.


awar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