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원영상위, 로케이션 DB이어 '강원도 배우 DB' 만든다

(춘천=뉴스1) 이찬우 기자 | 2018-12-13 11:44 송고 | 2018-12-14 14:41 최종수정
강원도 배우 프로필 모집 공고문(강원영상위원회 제공) © News1
강원도 배우 프로필 모집 공고문(강원영상위원회 제공) © News1

강원도 내 영화·영상 로케이션 데이터베이스(이하 DB) 구축을 통해 도내 영화산업을 지원한 강원영상위원회가 내년부터 강원도 배우 DB를 구축해 도내 영상 제작에 활용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강원경상위원회(위원장 방은진)는 13일 강원도 배우 DB구축을 위해 도내에서 활동하는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원도 배우 DB 구축은 앞서 강원영상위가 개최한 도내 영상인 간담회에서 '도내 영상 제작 환경에서 배우 섭외에 어려움이 많다'는 의견을 수렴해 추진하게 됐다.

강원영상위는 21일까지 프로필 촬영 1차 접수를 마칠 계획이며 추후 공지를 통해 2차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번 프로필 촬영을 마치고 내년 중으로 강원영상위원회 홈페이지에 강원도 배우 DB 플랫폼을 오픈할 계획이다.
프로필 촬영 신청은 21일까지이며 이름, 소속(있을 경우),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와 함께 영화 크레딧 화면, 연극 리플릿 등 필모그래피 증빙서류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프로필 촬영 신청 방법은 강원영상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원영상위 관계자는 "강원도 영상 제작 환경 개선을 위해 도내에서 활동하는 배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epri12@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