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충북중기청, 2018 하반기 충북 중소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우수중소기업인·모범여성기업인 등 17개 기업 수상

(청주=뉴스1) 이정현 기자 | 2018-12-12 16:40 송고
12일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강당에서 열린 '2018년 하반기 충북중소기업인상 시상식'에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ews1
12일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강당에서 열린 '2018년 하반기 충북중소기업인상 시상식'에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ews1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12일 충북중기청 대강당에서 중소기업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하반기 충북 중소기업인상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우수중소기업인상에는 ㈜코씨드바이오팜 박성민 대표, ㈜테스트테크 한영희 대표, 동일유리㈜ 김정환 대표, 산전정밀㈜ 최신남 대표, ㈜정원커머스 김선겸 대표가 선정됐다.

이들 5개 기업은 매출 증가와 수익성 및 안전성, R&D조직 운영, 대표자의 경영혁신 의지, 사회활동 참여의지, 종업원 복리지원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모범여성기업인상 부문에서는 ㈜코아콤 김숙일 대표, ㈜항아골 김명숙 대표, ㈜콩세상 김옥주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망창업기업인상에는 ㈜순수바람 김민수 대표, 지엠테크 이세창 대표, ㈜세븐킹에너지 손지원 대표, ㈜에이피씨테크 김승진 대표가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 새로 추가된 유망수출기업인상은 ㈜터치그린 임봉빈 대표, ㈜파인드몰드 윤여빈 대표, ㈜골드레벤 이현기 대표, 퓨어만㈜ 김태한 대표, ㈜천년애푸드 김태석 대표가 첫 수상자로 선정됐다.


cooldog72@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