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ㆍ산업

하이트진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크리스마스 캔트리 설치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2018-12-06 09:38 송고
© News1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본격화 됨에 따라 타임스퀘어 등 랜드마크에 한정판 에디션 대형 캔트리 설치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맥주 하나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올해로 4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날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하이트진로 홍보존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대형 캔트리를 제작, 설치했다. 이번에 설치된 캔트리는 가로 1.8m, 높이 2.9m크기로, 3주간의 제작 준비 과정을 거쳐 크리스마스 에디션 캔 5000여개로 제작됐다. 대형 캔트리는 오는 연말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2018 에디션은 산타와 루돌프를 활용한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귀여움을 강조해 크리스마스 트리로 제작해 더욱 돋보인다는 평이다. 움직이는 포토존도 함께 설치해 쇼핑몰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과의 협업, 호텔스컴바인 연계 호텔 8개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룸'을 마련하고 룸 내부와 호텔 로비에 에디션 캔트리를 설치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의 디자인이 감각적이고 캔트리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해 업소나 대형마트 등에서도 관심이 많고, 실제 물량 요청이 많다"며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지속 제공함으로써 긍정적 소비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y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