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뉴이스트W, 'WAKE, N'으로 한터 주간 차트 1위… 뜨거운 인기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8-12-03 10:50 송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News1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News1
뉴이스트W(JR 아론 백호 렌)의 새 앨범 'WAKE, N'(웨이크,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3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뉴이스트W는 새 앨범 'WAKE, N'으로 국내 최대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의 음반 부문 주간 차트(11.26~12.02 집계 기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6월 발매한 전작 'WHO, YOU'(후, 유)의 초동 판매량을 뛰어넘는 성적이다.
신규 앨범으로 약 5개월 만에 돌아온 뉴이스트W는 'WAKE, N' 발매와 동시에 새 앨범의 전곡이 음원 차트에 진입했으며,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는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및 상위권을 휩쓸었다.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이들의 새 앨범 ‘WAKE, N(웨이크,앤)’은 핫트랙스, 인터파크 등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차지했으며 신나라 레코드와 한터 차트에서는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음반 파워를 과시했다.

'WAKE, N'은 해외에서도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빌보드지는 'WAKE, N'과 타이틀곡 'HELP ME'를 호평하며 이번 컴백을 집중 조명하는 기사를 게재한 것. 더불어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는 스웨덴, 베트남 등 2개국에서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미국, 영국, 호주, 브라질, 캐나다, 독일 등 총 21개국에서는 TOP10에 진입했다.

뉴이스트W는 'HELP ME'를 통해 독보적인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하고 있다. 앞으로 이들이 얼마나 매력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W는 새 앨범 'WAKE, N'(웨이크,앤)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