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YBM잉글루, 2018 하반기 전국 원장단 워크숍 진행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11-26 15:49 송고
© News1
© News1

YBM넷이 운영하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YBM잉글루는 지난 24일과 25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YBM연수원에서 ‘2018년 하반기 전국 원장단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전국 각지에서 YBM잉글루를 운영하는 원장들이 참석했다. YBM잉글루는 이들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를 공유하고, 새로운 프로그램과 우수 운영 사례 등을 소개했다.

워크숍은 ‘2019년 교육정책 개편 안내’, ‘YBM잉글루 특강 활용법’, ‘YBM리딩팜을 이용한 효과적인 영어 독서 습관 기르기’ 등 교육 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연들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CJ 오쇼핑의 김경진 쇼호스트를 초청해 ‘판매의 순간 및 상담 노하우’에 대한 강의도 진행했다. 또한 2018년에 개원 10주년을 맞이한 YBM잉글루 캠퍼스와 지역본부 24곳에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정철 이사는 “전국 YBM잉글루 캠퍼스 간 화합과 활발한 정보교류를 위해 매년 2회 이상 원장단 워크샵을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워크숍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영어전문학원’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YBM잉글루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으로 학생수준에 맞는 1대1 맞춤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획일적 주입식 교육에서 탈피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자기주도학습 방식의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