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사이드 핀테크' 29일 킨텍스서 개막

(고양=뉴스1) 박대준 기자 | 2018-11-25 13:21 송고
2016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인사이드 핀테크 회의 모습 /사진제공=킨텍스 © News1
2016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인사이드 핀테크 회의 모습 /사진제공=킨텍스 © News1


킨텍스(경기 고양시)는 오는 29~30일 이틀간 제2전시장 6홀에서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 엑스포’(이하 인사이드 핀테크)가 개최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아 ‘블록체인과 핀테크 기술의 가속화(Accelerating Blockchain and Fintech Innovation)’을 주제로 개최되는 인사이드 핀테크는 블록체인, AI, 머신러닝, 간편결제, 이커머스, 생체인증, 보안 등 핀테크 혁신 사례들을 선모일 예정이다.

행사 프로그램은 전시회, 컨퍼런스, VIP 환영만찬, 블록체인 쇼케이스 프로그램(Blockchain Showcase Program)로 구성된다.

올해 컨퍼런스에서는 바이낸스 랩(Binance Labs)의 벤자민 라모 이사, 스탠다드 차타드(Standard Chartered) 은행의 남기흥 부행장, 이엠큐(EMQ)의 맥스 리우 대표이사, 펀드스트랫 글로벌 어드바이저의 토머스 리 대표 등이 주요 연사로 나선다.

전시회 역시 같은 기간, 같은 장소에서 개최되며 주요 스폰서로 참가하는 오라클(Oracle), 이엠큐(EMQ), 투마일스(2miles)를 비롯한 국내외 주요 핀테크와 블록체인 기업 40개사(80부스)가 참가 한다.
동시 개최되는 블록 쇼케이스 프로그램(Block Showcase Program)에서는 일본의 이머고(Emurgo), 영국의 유벡스(Ubex), 에스토니아의 아즈빗(Azbit), 한국의 싸이월드(Clink) 등 글로벌 정상급 블록체인 기업 10개사가 참가해 유망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djpar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