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지샥(G-SHOCK) X 아더에러(Adererror), 컬래버 제품 출시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2018-11-16 18:16 송고 | 2018-11-16 18:37 최종수정
지샥X아더에러 © News1
지샥X아더에러 © News1
시계 브랜드 지샥과 패션 문화 브랜드 아더에러가 만났다.

카시오 시계 브랜드 지샥이 오는 17일 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시계 'DW-5600ADER-1DR'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무한히 회전하는 시간 안에서 우리는 공간을 만들고, 그 속에서 공존한다'는 모티브로 한정으로 출시된다.

이번 제품은 지샥의 상징과도 같은 스퀘어 모델 DW-5600을 베이스로 특유의 기술적인 강건함과 아더에러가 추구하는 시그니처 컬러, 블루를 더한 매트한 블루,블랙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더에러 특유의 위트 있는 텍스트 플레이 디자인과 함께 강화 미네랄 글라스, 내충격 구조, 20기압 방수 등 지샥이 자랑하는 기술적 견고함을 자랑한다. 또, 블루 화이트 바탕의 사선 분리형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지샥과 아더에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패키지 아이템 WATCH SUIT와 G-CAP을 만들었다.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컬러로 만들어진 WATCH SUIT(티셔츠)는 지샥 매장에서, 컬래버레이션 로고가 들어간 G-CAP(모자)은 아더에러 매장에서 패키지 구입이 가능하다.


kang_goeu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