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ㆍ산업

아이배냇, 온라인쇼핑 고객 편의성 강화…'아이배냇몰' 리뉴얼 오픈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2018-11-14 16:40 송고
아이배넷 © News1

아이배냇은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배냇몰'의 콘텐츠를 개편하고, 다양한 혜택을 강화해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아이배냇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로, 상품 구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유아쇼핑몰의 장점을 살려 아이의 월령별에 맞는 브랜드·카테고리별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과 사용후기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의 최대한 편리한 쇼핑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제품 구성과 포인트 제도를 강화했고, 주문·배송내역 조회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무엇보다 간편결재 서비스 도입해 주문 결제를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개선했다.

아이배냇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가입 시 최대 3000포인트(P)를 지급하는 것을 비롯해 △첫 구매 고객 위한 '100원의 행복' △다자녀 가정을 위한 365일 특별 할인제도 △베스트 리뷰 선정 시 3000P 증정 △스페셜한 빅(BIG) 3 할인 생일 축하쿠폰 △컴백회원 배송비 무료 △첫 구매 추가 5%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는 아이배냇몰을 통해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만나보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소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k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