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유가네닭갈비, 하나머니 결제 서비스·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11-14 14:36 송고
© News1
© News1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에서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하나머니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하나머니는 하나멤버스에서 만든 모바일 결제 서비스다. 하나머니는 현금으로 충전해서 사용 가능하며, 하나카드 실적을 통한 포인트 및 하나멤버스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및 출금이 가능하다. 11월 12일부터 유가네에서도 하나머니 바코드를 스캔하여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

아울러 유가네는 하나머니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해당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매장에서 하나머니로 2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유가네 4000원 금액권이 즉시 발급된다. 기간 내 1인당 2번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담당자는 “쉽고 빠른 결제 서비스를 통해 유가네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이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었으면 한다”며 “이번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게 4000원 금액권 증정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고객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1981년부터 38년간 남녀노소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장수 브랜드로 4년 연속 중소벤처기업부 및 매일경제가 선정한 우수 프랜차이즈다. 지역별 차별화된 마케팅과 꾸준한 본사지원으로 프랜차이즈 모범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