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락앤락, '사람중심 생활혁신' 가치 매장 '플레이스엘엘' 개점

(서울=뉴스1) 이승환 기자 | 2018-11-08 16:50 송고
 ‘플레이스엘엘' 매장(락앤락 제공)© News1
락앤락은 '사람 중심의 생활 혁신'이란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내세운 매장 '플레이스엘엘' 1호점을 개점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9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들어서는 이 매장은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 뿐 아니라 락앤락이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기업 이념을 반영해 공간 전반에 친환경적 요소를 더했다고 락앤락은 강조했다.

플레이스엘엘은 약 900㎡ 규모에 1, 2층으로 이뤄졌다. 콘셉트존인 1층에서는 쇼룸(전시 판매장) 형태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소비자들은 이 공간에서 생활용품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하고 경험할 수 있다는 게 락앤락의 설명이다. 

2층은 각종 생활용품 쇼핑 공간과 이색 체험 공간, 친환경 카페 등을 갖추고 있다. 

먼저 '쇼핑 공간'은 락앤락의 전 상품을 진열해 판매하던 기존 매장과는 달리 소비자들의 취향과 생활 패턴 등에 따라 제품군을 선별해 내놓는다.

저장·식탁·야외용품, 물병·텀블러, 조리용품, 여행·수납·생활용품 등이 진열됐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발뮤다'와 '레꼴뜨' 같은 가전 브랜드,  원목도마 브랜드 '바우하우스'의 주방잡화, 욕실용품과 인테리어 소품까지 총 15개 브랜드 제품이 이곳에서 판매된다.


mr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