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N디데이] 원포유, 오늘 신곡 '나침반' 공개 "새로운 콘셉트"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8-10-30 08:47 송고
원포유© News1
보이 그룹 원포유(14U)가 신곡 '나침반(N.E.W.S)'을 발표한다.

컴백 소식 이후 연일 신곡에 대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원포유가 오늘 30일 오후 6시 신곡 '나침반(N.E.W.S)'을 발매해 전격 컴백한다.

신곡 '나침반(N.E.W.S)'은 고통뿐인 사랑 속에 끝없이 다치면서도 벗어날 수 없어 그 상처마저 아름다움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다짐하는 한 남자의 슬픔이 담긴 곡이다.

'나침반(N.E.W.S)'은 해외 유명작곡가로 잘 알려진 스티븐리와 지미리쳐드, Geekboy가 의기투합해 눈길을 모은다. 스티븐리는 헐리우드 히트작 영화 '어벤져스'(Avengers: Age of Ultron)의 국제판 주제곡 'In Memories'를 프로듀싱 및 작곡했으며, 오랫동안 국내외 수많은 유명 가수들의 작곡을 담당해왔다. 또한 지미리쳐드는 스웨덴 InnerV8 프로덕션의 히트프로듀서 Geekboy는 월드스타 셀리나고메즈, 조나스 브라더스, 마일리 사이러스 등의 악곡을 작곡했다. 세 명의 작곡가들이 작곡한 신곡 '나침반(N.E.W.S)'은 그 어느 때보다 원포유의 매력을 더 잘 표현해내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나침반(N.E.W.S)'은 멤버 도혁과 로우디, 세진, 현웅, 이 직접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하여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새로운 컨셉을 준비하면서 멤버들이 이전보다 더 많은 노력과 집중도를 보였다"며 "팬분들과 대중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면서 동시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원포유는 이날 오후 6시 신곡 '나침반(N.E.W.S)'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