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따로 또 같이' 최명길♥김한길, 러브하우스→훈남 아들 '최초 공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8-10-28 12:06 송고 | 2018-10-28 13:16 최종수정
tVN © News1
tVN © News1
결혼 24년 차 최명길-김한길 부부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28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되는 tvN '따로 또 같이'에서는 두 번째 부부 독립 여행에 합류한 최명길-김한길 부부의 러브하우스와 일상이 공개된다. 방송에서 처음 집을 공개하게 된 최명길은 "전날 떨려서 잠이 오지 않았다"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최명길-김한길 부부의 집을 본 출연자들은 "마치 집이 아니라 갤러리를 보는 것 같다"고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최명길-김한길 부부는 오랜 결혼 생활 동안 맞춰온 내조와 외조의 환상 '케미'를 선보인다. 남편의 이른 기상 시간에 맞춰 일어난 최명길은 내조의 여왕답게 아침부터 9첩 반상을 뚝딱 차려낸다. 김한길은 아내의 외출시간이 다가오자 기다렸다는 듯 약속 장소까지 데려다주며 특급 외조를 펼친다. 평소 노래를 즐겨 듣는 최명길은 차에 타자마자 음악 DJ로 변신해 연애시절 추억이 담긴 노래를 선곡, 리듬에 맞춰 한껏 몸을 흔들며 흥 넘치는 반전 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에 처음 출연하는 둘째 아들 무진은 훈훈한 외모와 애교 넘치는 행동으로 활력을 더한다. 특히 생선 살을 발라 밥 위에 올려주며 엄마를 살뜰히 챙기는 무진의 모습은 다른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

여행지 여수가 공개되자 '따로' 여행이라는 취지에 맞게 각자 짐을 싸자는 김한길과 불안한 마음에 모든 짐을 본인이 싸겠다는 최명길의 모습이 정반대를 이루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한길은 계속해서 "내가 알아서 할게"라며 최명길을 안심시키려고 노력하지만 최명길은 본능적으로 남편 챙기기에 돌입, 내조의 여왕다운 면모를 발휘했다는 전언.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최명길-김한길 부부의 일상과 결혼 24년 만에 처음으로 떠나는 '따로' 여행의 준비과정은 28일 오후 4시 40분 tvN '따로 또 같이'에서 방송된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