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위트스팟, 국내 첫 ‘얼빈스 솔티드 에그’ 팝업스토어 성황리 개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10-23 11:07 송고 | 2018-11-19 10:51 최종수정
© News1
© News1

팝업스토어 플랫폼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의 BTL 마케팅팀이 10월 19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싱가포르 대표 프리미엄 스낵 ‘얼빈스 솔티드 에그’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열었다고 전했다.

얼빈스 솔티드 에그는 싱가포르에 여행 가면 사와야 하는 대표 프리미엄 스낵으로 좋은 품질의 오리알과 생선 껍질을 사용해 양보다 질에 강점을 둔 프리미엄 스낵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팝업스토어 전문 플랫폼 스위트스팟 BTL 마케팅팀에서 개최했다.

마케팅팀 김지선 부장은 “이번 행사에서 국내 처음으로 얼빈스 솔티드 에그를 팝업스토어를 소개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행사 현장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선착순 50명에게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받았다”고 전했다.

얼빈스 솔티드 에그 팝업스토어는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으며 앞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투어할 계획이라고 한다.

순차적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10월 25일~31일), 본점(11월 2일~8일), 삼성동 파르나스 몰(11월 14일~18일), 롯데월드 몰(11월 30일~12월 4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위트스팟은 공간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플랫폼으로 짧은 기간 일시적으로 운영하는 상점(팝업스토어)을 열어 공간의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개최한 스위트스팟 BTL 마케팅팀은 기획부터 실행까지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팀으로 코나카드 프로모션, 뉴트로지나의 ‘파인 페어니스 팝업스토어’, 좋은사람들의 ‘똑똑한 위생팬티’, MBC ‘무한도전 팝업스토어’ 등의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