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수제 맥주 전문점 브롱스, 할로윈데이 이벤트 눈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10-22 10:51 송고
© News1

프리미엄 수제 맥주 전문점인 브롱스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데이 이벤트는 간단하면서도 특색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할로윈데이 해시태그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피할로윈’, ‘해피브롱스’의 해시태그를 걸어 글을 업로드하고 브롱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이벤트 당첨자 대상이 된다.

또한, 할로윈 분장을 하고 매장에 방문한다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전했다. 추첨을 통해서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브롱스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할로윈데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난 만큼 브롱스도 함께 즐기기 위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또한,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들이 할로윈 분위기를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매장마다 할로윈 장식도 꾸밀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길 바라며, 평범한 일상을 벗어나 브롱스에서 잠시나마 색다른 추억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 News1
© News1

진정으로 할로윈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나 평범한 일상을 탈피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브롱스를 방문하면 즐거울 것이라고 전했다. 할로윈 기념 해시태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2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브롱스는 11월 첫째 주에 불고기 피자,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오지치즈프라이, 나초, 퀘사디아 등의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어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