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시청률] 이준기x아이유 의리 빛난 '아는 형님' 수도권 7.3% 자체 최고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8-10-21 09:04 송고
© News1 JTBC 제공
© News1 JTBC 제공

'아는 형님'이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웠다.

시청률 조사회사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50회는 6.376%(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5.499%보다 소폭 상승한 수치다. 수도권 시청률은 7.3%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준기가 '일일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한 드라마에서 인연을 맺었던 두 사람은 '아는 형님'에서도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이준기는 "아이유의 부탁으로 '아는 형님' 출연을 결정했다”며 뜨거운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아이유는 콘서트를 준비 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이때 이준기가 "아이유 콘서트는 앵콜 공연만 2시간이다"고 말하자, 아이유는 그 이유를 밝히며 콘서트를 찾아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 이날 '밤편지' '가을 아침' 등 맛보기 미니콘서트를 선보이며 형님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이준기 역시 몸 사리지 않고 예능감을 뽐냈다. 물구나무서기를 한 상태로 걷기, 다리 찢기, 발차기 등 화려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멈추지 않는 시청률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