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김수현 아나운서, 우왁굳과 결혼 "존중하며 살 것"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10-15 16:45 송고
김수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 News1
김수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 News1

김수현 스포티비 게임즈 아나운서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이 부부가 됐다.

스포티비 게임즈 측은 15일 "전속 아나운서 김수현이 지난 13일 한 살 연상의 스트리머 우왁굳과 백년가약을 맺었다"며 "결혼식은 가족 친지를 비롯해 소수의 지인만 초청해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정해진 방송 일정을 소화한 뒤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이날 스포티비 게임즈 측을 통해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을 주신 점 우선 감사드린다. 사전 결혼 공개로 인해 각자의 분야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조심스러워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미리 팬 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그는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짧지 않은 기간 가까이에서 함께 하며 서로의 길을 묵묵히 응원해주고 지원해줬다. 이해심과 배려심이 너무나 큰 사람이었기에 힘든 상황에서도 언제나 한결 같은 모습으로 옆을 지켜줬고 그로 인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김수현 아나운서는 "저희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축하의 말씀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며 살아가겠다"며 "저는 아나운서로서, 신랑은 스트리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은 일반인들에게 낯설지만 게임계에서는 유명한 스타들이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 소속의 게임 전문 아나운서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시범 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맡은 바 있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결혼한 우왁굳은 글로벌 게임 전문 스트리밍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로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다. 특히 우왁굳은 자신이 운영하는 게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제 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 결혼했습니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밝히기도 했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