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이슈] 홍영기 "고교생 남편과 혼전임신, 인생 망했다 느껴"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18-10-13 15:36 송고 | 2018-10-13 19:33 최종수정
MBN 제공 © News1
MBN 제공 © News1

'얼짱 출신' 방송인 겸 쇼핑몰 CEO인 홍영기가 남편이 만 17살 고등학생 때 결혼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홍영기는 최근 '결혼에 나이가 대수냐'는 주제로 진행된 MBN '동치미' 녹화에서 "남편과 결혼을 결심하고 만났지만 아이는 예상하지 못했다"며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테스트기를 해봤더니 두 줄이 나왔고 그 순간 남편이 고등학생이었기 때문에 인생이 망했다고 느꼈다"고 이른 나이에 결혼하게 된 사연을 알렸다. 

홍영기는 "나는 마음이 무너지는 것 같았는데 남편은 '이 여자를 내가 책임질 수 있겠구나'라며 좋아하는 모습이 철없어 보였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결혼을 일찍 하니 많은 것들을 포기하게 되더라. 그때는 다 컸다고 생각했지만 주변 친구들을 보니 청춘인 나이가 부럽다"며 "많은 분들이 늦게 결혼했으면 좋겠다. 청춘을 다 즐기고 30대에 해도 늦지 않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더불어 홍영기는 "남편이 내 쇼핑몰 직원을 보러 왔다가 나에게 반했다"라며 남편과의 첫 만남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남편이 사무실에 종종 들리다가 피팅모델을 하게 됐다. 어느 날 그 친구와 나에게 교복모델 제안이 왔고, 그 촬영 이후 눈이 맞았다. 조그만한 게 귀여웠다"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영기는 9년 전 '얼짱'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는 치과의사 김형규, 가수 베니, 배우 김승환, 배우 안용준, 배우 이창훈이 출연한다. 13일 오후 11시 방송.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