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뿌리·소재부품기업 채용설명회, 25일 킨텍스서 개최

(고양=뉴스1) 박대준 기자 | 2018-10-11 10:06 송고
© News1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오는 2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2018 소재부품-뿌리산업주간’의 부대 행사로 행사 마지막 날 열린다.

채용설명회는 특성화고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국내 유명 소재부품 뿌리기업에 대한 설명회를 열어 취업준비를 도와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코스피에 상장된 임플란트 제조기업 덴티움부터 반도체 소재 전문기업이자 코스닥 기업인 네패스와 덕산하이메탈,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FITI시험연구원 등 총 31개 국내 우수기업이 참가한다.

채용설명회 참여 희망자는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채용 상담기업을 사전에 신청하면 된다.

김학도 진흥원장은 “이번 채용설명회는 국내 유망 소재부품과 뿌리기술 기업들이 청년층 취업난 해소를 위해 나선 행사”라며 “청년 구직자들에게는 안정적이고 우수한 기업에서 일할 기회가, 기업은 미래를 위한 준비된 인재를 얻는 상호 유익한 만남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8 소재부품뿌리산업주간’은 소재 및 부품, 뿌리기술 관련 기업을 소개하고, 판로 개척을 위한 비즈니스 상담에서 국내 제조업 현황과 미래 트렌드까지 확인할 수 있는 종합 박람회다.


djpar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