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휴테크, 현대홈쇼핑 TV플러스샵에서 신제품 H9 특별 방송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9-13 13:26 송고
© News1
© News1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는 13일 저녁 11시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신제품 H9 안마의자를 특별한 구매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휴테크 안마의자 H9은 하이엔드 사양과 우아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휴테크 관계자는 “디자인과 기술,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완벽한 제품”이라며, “추석을 몇 주 앞둔 시점에 가족들과 주변의 소중한 분들을 위한 현명한 선택지”라고 말했다.

안마의자 H9은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고강도 S/L 프레임을 뼈대로, 고탄성 마시볼과 마사지 모듈이 빈틈 없는 손 마사지를 제공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H9 안마의자의 하드웨어도 훌륭하지만, 휴테크 플래그십 모델에 들어가는 휴테크만의 HBLS를 기반으로 100단계로 마사지 부위를 세분화하여 초정밀 마사지를 구현해낸다”고 말했다.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은 휴테크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마사지 로직으로, 인체의 근육과 골격의 위치와 모양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가능케 하는 핵심 기술이다.

또한 H9 안마의자는 마일드한 크림베이지 가죽과 코퍼 골드의 컬러 조화가 인상적인 제품으로, 트위스터 숄더라인과 안마의자 양 옆의 마이크로 패턴으로 세련미가 한층 강화되었다. 여기에 휴테크 하이엔드 안마의자에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다이아몬드 퀼팅 시트가 장착됐다.
한편, 휴테크는 금일 현대홈쇼핑 TV플러스샵 방송을 통해 H9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자동 주문 전화 할인,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오직 현대홈쇼핑 플러스샵TV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으로, H9 안마의자 구매 고객은 휴테크 소형 마사지기 미니마엑스 또는 눈 마사지기 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안마의자 소모품 3종과 안마의자 전용 러그도 모든 H9 구매 고객에게 증정된다.

현대홈쇼핑 TV플러스샵 방송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또는 현대Hmall 모바일 어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 어플에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