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승리 라멘 ‘아오리라멘’ 즐거운과 모바일 쿠폰 선물하기 판매 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9-13 09:00 송고
㈜즐거운 제공© News1
㈜즐거운 제공© News1

승리 라멘으로 알려진 ‘아오리라멘’이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 ㈜즐거운과의 제휴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모바일 쿠폰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오리라멘은 일본 고유의 맛을 살려낸 ‘아오리라멘’과 삿포로의 대표 라멘인 ‘미소라멘’, 그리고 나고야의 대표 라멘인 ‘마제멘’을 메인으로 하여 ‘아오리라멘+TKG(계란간장밥)+음료’, ‘아오리라멘+TKG(계란 간장밥)’, ‘아오리라멘Lite’ 등 6가지 상품 교환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오리라멘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상단 검색창을 통해 검색하거나 브랜드 카테고리의 모바일 교환권 한식·중식·일식 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즐거운은 아오리라멘의 카카오톡 오픈을 시작으로 소비자 접근성을 키우기 위해 오픈마켓인 G마켓, 11번가, 옥션과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위메프를 통해서도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즐거운의 임관웅 대표는 “아오리라멘과 같은 좋은 브랜드를 발굴하여 더 많은 소비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하며, “더욱 다양하고 좋은 상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즐거운은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모바일 쿠폰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인 오피스콘을 론칭하는 등,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