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패션ㆍ뷰티

아모레퍼시픽 '컬러어떰' 캠페인…5개 브랜드서 '으깬장미' 립 출시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아이오페, 헤라 참여
한국 여성에게 맞는 MLBB 컬러 개발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2018-09-03 11:28 송고
아모레퍼시픽 컬러어떰 캠페인 제품 5종 이미지 © News1

아모레퍼시픽은 '컬러어떰'(Color Autumn) 캠페인을 통해 5개 브랜드에서 MLBB(My lips but better) '으깬장미' 콘셉트의 립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으깬장미(Crushed Rose) 콘셉트의 립 컬러는 장미를 으깬 듯 자연스럽게 장미 본연의 색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웜톤 쿨톤 상관 없이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얼굴을 생기있게 해준다. 또한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색돼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5개 브랜드인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아이오페, 헤라에서 컬러어떰 캠페인을 통해 각각 새로운 컬러의 립 제품을 출시했다.

밤부터 리퀴드 타입, 매트한 질감부터 글로시까지 다양한 제형을 출시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러 연구에는 아모레퍼시픽 연구원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컬러 전문가, 고객 200여 명이 참여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라네즈 타투 립 틴트의 로즈 프리즘과 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의 어텀 로즈, 설화수 에센셜 립세럽 스틱의 어텀 레드,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의 컬러 어텀, 헤라 립 젤크러쉬의 가넷 레드가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가수 헤이즈를 모델로 한 컬러어떰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개했다.

심민경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메이크업 1Lab 팀장은 "지난 몇 년간 유행한 기존의 MLBB 컬러가 한국 여성에게는 오히려 피부를 칙칙하게 보인다는 의견이 많아 새롭게 컬러를 개발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으깬 장미 컬러는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신개념 MLBB 컬러로 올가을 트렌드 컬러로 제안한다"고 말했다.


hemingwa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