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N컷] 오마이걸, 개인 티저 공개…'청초+아련'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8-08-31 10:45 송고
© News1
오마이걸(OH MY GIRL)이 첫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30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OH MY GIRL 6th Mini Album [Remember me] '불꽃놀이' Coming Soon 2018.09.10. #OHMYGIRL #오마이걸 #OMG #불꽃놀이”라는 글과 함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의 개인 티저들이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티저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꽃들이 가득한 정원에서 7인 7색의 매력을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초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가 녹아든 이번 티저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오마이걸의 역대급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레드빛으로 염색한 비니의 헤어스타일링 변신도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개인 티저에는 오마이걸 특유의 서정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에 앞으로 다가올 가을 감성이 더해지며 어떠한 콘셉트로 완성이 될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앞서 오마이걸은 아트 디자이너 doyo와 콜라주한 신규 앨범의 핑크 버전 앨범의 재킷 디자인을 공개해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소녀적인 감성을 극대화 시켰다는 평을 얻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오는 9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