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도, 리빙&컬처 이색 축제 ‘2018 1st 이도 페스티벌’ 개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8-28 09:52 송고
이도 제공© News1
이도 제공© News1

수공예 도자 브랜드 이도(yido)가 9월 5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종로구 가회동에 위치한 이도 본점에서 ‘2018 1st 이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1st 이도 페스티벌은 ‘Living & Culture’라는 주제로 이도 수공예 도자기 700여 종을 최대 70% 세일 ‘위클리 특가’ 등 할인 혜택과 아트클래스, 물레체험 포토존, 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3층 이도 아뜰리에 매장에서는 ‘여기 담다_함과 합, 세상을 담다’전 이 진행된다. 국내 공예작가 13명의 공예작품 함과 합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공간에서는 이도 아뜰리에의 실용성을 겸비한 예술 오브제도 함께 전시. 판매 중이며, 행사 기간에만 특별히 식기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아트클래스는 나만의 코스터를 만드는 ‘패브릭 프린팅 클래스’ 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물레 앞에서 흙을 만지며 포토타임을 즐기는 ‘물레체험 포토존’ 등 이색적인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다.
​패브릭 프린팅 클래스 참여 방법은 이도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무료 신청 가능하다.
 
이도 관계자는 “리빙과 문화를 선도하는 이도가 올해 창립 28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이도 페스티벌 행사로 더 많은 분들에게 수공예의 가치를 전파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이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