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지방 > 울산

울산 이근호 자선축구페스티벌…BJ 강은비 등 참여

(울산=뉴스1) 이윤기 기자 | 2018-08-25 14:07 송고
22일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프로축구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19라운드 울산현대와 대구FC의 경기 후반 울산 주니오가 쐐기골을 성공시키고 이근호와 기뻐하고 있다. 2018.7.22/뉴스1 © News1 이윤기 기자

'이근호 자선축구페스티벌'이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강릉시 강남축구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울산현대축구단의 이근호 선수가 개최하는 이번 자선축구페스티벌은 2016년 1회 남양주대회에 이어 올해 3회째 열리며, 강원도 강릉에서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열린다.

이번 '이근호 자선축구페스티벌'은 기존의 축구대회와는 달리 우승팀을 가리지 않은 풀리그 방식으로, 연령별 축구경기뿐만 아니라 이벤트 존을 마련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페스티벌 이벤트로 아프리카TV 인기BJ 감스트, 와꾸대장봉준, 강은비 등이 참여해 참가자들과 축구경기 등이 마련된다.

참가 대상은 1학년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전국의 클럽팀이 참가하며, 참가비는 전액 기부된다.

또 본 대회에 축구선수 및 연예인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TV, 미즈노, 포카리스웨트, 낫소, 축구사랑나눔재단, 바틀러코리아, 오르지오, 킹핏, 진삼한, 로아커, 컬리수, 솔향한우촌, 현대오일뱅크, 울산현대축구단에서 대회운영을 위해 후원을 하는 등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본 대회 2일차 경기 및 이벤트 경기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bynae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