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연예인 애정템…A2AGE(에이투에이지), 소비자 관심 UP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8-22 10:47 송고
© News1
© News1
탄탄한 기능으로 연예인을 비롯한 유명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애정 브랜드로 손꼽히는 A2AGE(에이투에이지)의 제품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A2AGE(에이투에이지)는 60여년간 피부가 가장 좋은 나이인 스무살의 피부조직을 집중 연구하여 각각의 피부상태에 따른 맞춤형 제품을 생산해낸 한국유니온제약의 자회사로, 최근 남다른 관심을 얻고 있는 AA선스틱, AA선크림 등 선케어 제품들은 물론, 영양제와 수분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AA선스틱의 경우, 선스틱을 바르고도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고 백탁없이 투명해 많은 소비자들의 애정템으로 꼽히고 있으며, 영양제 또한 하루 한포에 필요한 영양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는 것.

이러한 소비자의 반응에 A2AGE(에이투에이지) 관계자는 “A2AGE의 제품들은 소비자의 피부 특성은 물론 주요 활동에도 초점을 맞추어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으로 어필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A2AGE는 자연을 그대로 담은 천연성분과 현대 과학기술을 접목시킨 피부 타입별 맞춤형 화장품을 탄생시킨 코스메틱 브랜드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