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시브로스, 소비자 상황에 맞춘 테마별 클렌즈주스 프로그램 선보여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08-16 10:03 송고
© News1
© News1

뉴욕의 클렌즈주스 레시피를 한국 현지화에 성공한 주시브로스가 소비자 상황에 맞춘 테마별 클렌즈주스 프로그램 3종을 선보인다.
가을 웨딩시즌을 맞이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프로그램과 중요한 인터뷰를 준비 중인 소비자를 위한 인터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지난 7월부터는 여름시즌에 어울리는 바캉스프로그램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테마별 클렌즈주스 프로그램은 각 프로그램에 지정된 블루주스를 시간에 맞춰 오전부터 저녁까지 2시간 간격으로 하루에 총 6병을 음용하는 프로그램이다. 코스는 5일부터 7일, 10일코스로 구분되어 있으며 원하는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결혼, 면접, 휴가 등 특별한 날을 앞두고 바디 밸런스를 관리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상황에 맞게 선보인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주시브로스는 당일생산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두고 주스를 생산하기 때문에 하루 혹은 이틀 간격으로 매일 배송이 진행된다. 그로 인해 매일 매일 신선한 블루주스를 음용하게 된다.
주시브로스의 클렌즈주스인 블루주스는 노폐물 배출과 필수 영양소를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어 건강한 바디밸런스를 만들어 준다. 필요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블루주스를 섭취하면 클렌즈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블루주스는 설탕, 시럽, 물, 보존제 등 기타 첨가물 없이 오로지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100% 콜드프레스해서 소비자에게 배송된다.

주시브로스는 온라인몰을 통해 주문 배달이 가능하며, 전국 7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창업 희망자라면 사이트를 통해 창업비용과 절차를 확인해볼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