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조성아뷰티, 베스트셀러 할인 '최대 50%'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8-14 12:00 송고
© News1
© News1
◇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H&B 스토어인 랄라블라에서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조성아뷰티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시코르가 오는 15일(수)까지, 랄라블라는 29일(수)까지 진행된다. 국내외 SNS에서 3초 섀도우로 큰 이슈가 되며 현재까지 약 300만개 이상 판매된 16브랜드의 ‘16 아이매거진’도 이 기간을 이용하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오는 15일(수)까지 진행되는 시코르 할인 이벤트는 조성아뷰티 베스트셀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할인 품목은 3초 섀도로 유명한 16브랜드 ‘16 아이매거진‘ 원더바스 녹즙 정화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원더바스 ‘살롱 드 떼 사우나 광패드(3매입)’ 이영자팩트로 입소문 난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 등이다. 랄라블라는 8월 29일(수)까지 16브랜드 ‘16 핑거펜(크러쉬레드, 피치봉봉, 오렌지츄, 뽀삐레드)’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원더바스 ‘살롱 드 떼 사우나 광패드(3매입)’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News1
◇ 색조브랜드 커버나인(COVERNINE)이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핏 틴트 5종’ 을 출시하며 첫선을 보인다.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핏 틴트는 수분함량이 40%이상 함유된 리퀴드 타입으로 입술 표면에 빠르게 컬러를 고정시켜주는 퀵 픽싱 시스템 (QUICK FIXING SYSTEM)을 적용한 롱래스팅 틴트다. 서양자두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자초오일, 달맞이꽃오일, ​​자두추출물을 함유하여 입술 조임 없이 겉은 매트,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2.3g 용량으로 1호 프리즘 핑크, 2호 핑크 피코크, 3호 살몬 코랄, 4호 디지 레드, 5호 러셋 레드 등 다섯가지 컬러를 내맘대로 레이어링하여 사용할 수 있는 틴트 5종 키트형태로 구성됐다.

커버나인 관계자는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핏 틴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섯가지 색상을 사용 해볼 수 있는 고발색 롱래스틱 틴트키트’ 라며, ‘피부톤에 상관없이 매력적인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여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핏 틴트는 커버나인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News1
© News1
◇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가지 고객 감사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계속되는 폭염에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매직솝’의 쿨링감을 간증하는 사용자들의 후기가 블로그,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해당 제품이 주요 매장에서 품절되는 등 ‘인기 역주행’을 누리고 있는 상황. 이번 이벤트는 여름이 지나기 전, 이러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말복을 맞아 8월 15일과 8월 16일 단 이틀간 진행되는 ‘복날에는 닥브닭!’ 이벤트는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페퍼민트 매직솝(240ml)’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다.

닥터 브로너스 제품을 가지고 바캉스를 다녀왔거나 다녀올 예정이라면 8월 31일까지 닥터 브로너스와 함께한 바캉스 인증샷을 찍고 공식 홈페이지의 해당 상품 후기 게시판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1명), 닥터 브로너스 온라인 상품권 2만원권(2명),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효과적인 ‘오가닉 코코넛 밤’과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 역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