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여자친구, 도쿄 콘서트 성황…총 6곡 일본어 버전 가창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8-08-06 09:01 송고
© News1
여자친구가 오사카에 이어 도쿄에서 단독 라이브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여자친구는 5일 오후 3시 30분, 도쿄 도요스 PIT에서 단독 라이브 'GFRIEND SUMMER LIVE IN JAPAN'를 개최했다.

여자친구의 도쿄 단독 라이브 공연은 일찌감치 3000여 석의 좌석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석 매진을 기록하며,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현장에는 여자친구를 보기 위한 팬들이 운집, 일본 내 여자친구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특유의 파워 청량 퍼포먼스와 함께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라이브를 선사했다. 

데뷔곡 '유리구슬'의 일본어 버전으로 공연의 포문을 연 여자친구는 '나빌레라', 'Trust',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우리는', '귀를 기울이면' 까지 총 6곡을 일본어 버전으로 완벽히 소화하며 현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여자친구는 '여름여름해', 'Love Bug', 'Mermaid', '핑거팁', '핑', '여름비', 'RAINBOW' 등 댄스와 발라드를 오가는 다양한 장르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10월 10일 발매를 앞둔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Memoria(메모리아)’를 깜짝 공개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연의 마지막 앙코르 무대는 팬송 'My Buddy'를 함께 부르며 공연장을 찾은 팬 한 명 한명에게 손을 흔들며 교감을 나눴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지난 2일 오사카 라이브 공연에 이어 도쿄까지 사로잡으며 한류 대세 걸그룹의 자리를 더욱 확실히 굳혔다.

일본 단독 라이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여자친구는 10월 10일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Memoria(메모리아)’발매를 앞두고 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