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세라젬 헬스앤뷰티 ‘셀루닉’, ‘래디언스 퍼밍 크림’ 론칭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07-23 16:08 송고
© News1
© News1

㈜세라젬 헬스&뷰티의 셀루닉(Cellunic)이 오랜 개발 기간을 거친 ‘래디언스 퍼밍크림’을 기획 론칭했다고 전했다.
셀루닉은 노화방지를 위해 단순히 주름과 탄력뿐만 아니라 피부를 구성하는 셀(Cell)하나하나에 집중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데 목적을 둔 피부 셀 케어 전문 브랜드다.

주름과 미백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인 셀루닉의 래디언스 퍼밍 크림은 피부톤 개선, 탄력강화, 피부진정에 효능이 있는 ‘셀프리즘’(Cellprism)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활동 에너지를 위해 ‘눈물’과 구성요소가 같은 비율로 개발한 ‘바이오 미메틱 플루이드 티어스’(Bio Mimetic Fluid Tears)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한 광채 피부로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제품 내 캡슐 속에 보호되고 있는 비타민 B12, 아줄렌, 신콜(Syn-coll) 등의 성분이 제품 사용 시 크림제형으로 변해 피부 흡수에 효과적이다.

마치 생체에 세포가 떠 있는 모습을 띠고 있는 셀루닉의 래디언스 퍼밍 크림은 캡슐이 크림으로 변화하는 트랜스포밍(Transforming) 제형으로서 빠른 흡수를 통한 피부 윤광과 탄력을 선사한다고 해서 일명 ‘광속탄력 크림’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한편, 래디언스 퍼밍 크림은 갤러리아 센터시티 및 수원점,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점, 대전세이백화점, 대백플라자 등에 위치한 A.G.B 매장에 입점했으며, 셀루닉 온라인 공식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