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대세 of 대세' 화사, 뷰티 브랜드 잉가 바이럴 영상 화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7-23 10:56 송고
잉가 © News1
잉가 © News1
색조 브랜드 ‘잉가’가 전속모델 마마무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이 조회 수 300만 건을 기록하며 화제다.

영상 속 마마무는 특유의 위트 넘치는 연기력과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 사이에서 ‘쿵착영상’이라 불리며 2차 패러디가 제작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쿵착영상’은 짧은 시간 동안 완벽하게 변화하는 마마무의 모습을 담아 재미와 흥미를 함께 유발하여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일으킨 스낵 영상이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잉가는 홍대, 강남, 신촌 등 서울의 7개 주요 지하철역 내에서 ‘쿵착영상’의 옥외광고를 진행 중이다.

잉가는 마마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잉가 트위터 계정을 통해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댓글 만개 달성 시, 홍대입구역 내에 마마무 ‘화사’의 생일 축하 영상을 게재하는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한편, 잉가의 뮤즈인 마마무는 지난 18일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 47위로 첫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