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이큐어, 전문 리프팅 케어 신제품 롯데홈쇼핑 론칭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7-20 14:00 송고
© News1
© News1

아이큐어 더마사이언스 브랜드 메디타임의 리프팅 전문라인 '바톡신 더마 리프트업 마스터'가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에 론칭된다.
 
더마사이언스 브랜드 메디타임은 "2017년 TV 홈쇼핑 최초로 보툴리늄 성분을 사용한 보탈리늄앰플을 론칭해 업계 화제가 된 만큼 이번에 런칭하는 바톡신 리프팅도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메디타임 바톡신 더마 리프트업 라인은 전문기관에서 많이 적용하는 성분과 포뮬러로 나이 들면서 늘어지는 얼굴라인과 이중 턱, 처진 눈과 입꼬리, 꺼진 볼살, 사나운 불독살을 15~30분 만에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메디컬 리프팅 제품이다. 1회 사용만으로도 눈가, 이마, 미간, 팔자, 목의 주름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어 처진 피부로 나이 들어 보이는 남녀 모든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디타임 바톡신 더마 리프트업 라인의 효과는 세포 침투형 보툴리늄 유래 성분과 함께 특화된 리프팅 성분복합체인 Derma-3D Lifting Rx™를 아이큐어의 독자적 기술력인 TDDS(경피물질전달시스템) 기술로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주는 데 있다.

© News1
© News1

아이큐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바톡신 더마 리프트업 마스터는 백금이 함유된 플래티넘 특수 제형으로 한번 사용으로도 페이스라인의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윤곽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또 각질케어와 피지 관리로 피부 톤을 깨끗하고 환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고 밝혔다.
 
함께 선보인 리프트업 밴드는 아이큐어의 아이덴티티가 가장 잘 반영이 된 제품으로 독보적인 씬젤 패치 기술력을 접목하여 Ultra-Stretch&Return 특수원단에 이중 턱스페셜케어 앰플을 응축시켜 늘어진 이중 턱과 불독살 등을 집중 관리해주어 일명 양악 팩, 윤곽 팩 등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메디타임 바톡신 리프트업 라인은 임상에서 리프팅만 13가지, 주름 개선, 탄력개선, 보습 등 25여 가지 등에서 괄목할 만한 결과를 가지고 있다.

한편, 아이큐어 제약회사에서 2017년 론칭한 메디타임(meditime)브랜드는 보탈리늄앰플, 멜라반크림, 더마지움크림 등의 성공적인 정착과 함께 2018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화장품부분 최우수 브랜드대상을 받으며 전문가들 사이에서 진정한 더마 화장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