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제이준코스메틱,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7-20 11:02 송고
© News1
© News1
◇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 판나)은 불볕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실용성과 휴대성을 갖춘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쿨링감이 특징으로 여름에도 보다 시원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며,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구성으로 마스크팩 30매가 한 패키지에 들어 있어 바쁜 일상 중에도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다.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보검 선인장 추출물 함유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이고, 베타글루칸, 에리스리톨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 탄력 증진 및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는 자사 직영 매장, 공식 쇼핑몰 및 전국 롯데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News1
© News1
◇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환하게 가꿔주는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을 출시한다. 신제품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은 열에 의해 더욱 연약해지기 쉬운 눈가, 입가, 팔자부위 등 스타존을 보호해주며 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만의 특허 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의 영양성분을 두 가지 리포좀으로 만들어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은 오는 23일 새벽 1시 홈앤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News1
◇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달콤한 과일 시럽을 바른 듯,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로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16 립 시럽을 출시한다. 16 립 시럽은 끈적임 없이 쫀쫀하고 촉촉한 시럽 제형으로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해 과즙미 가득한 유리알 입술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마누카꿀수와 사과오일 성분이 입술 표면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항상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가꿔준다.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레드 시럽, 오렌지 시럽, 핑크 시럽 총 3가지 컬러 타입으로 출시됐다. 16 립 시럽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