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혼자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셀프 슬리밍템’ 인기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7-19 14:00 송고
© News1
© News1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를 위해 슬리밍 제품을 찾는 다이어트족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혼자서도 가능한 홈트레이닝,  셀프 슬리밍 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것. 여기에,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적절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슬리밍 제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집에서도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셀프 슬리밍’ 아이템을 소개한다.
© News1
© News1
◇ 식전, 식후 섭취로 체지방 감소↑ DHC ‘다이어트파워’, ‘가르시니아’ : DHC ‘다이어트파워’와 ‘가르시니아’는 식사 전 후에 함께 섭취 시 식이조절이나 운동만으로는 줄이기 어려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DHC ‘다이어트파워’는 식전에 섭취하는 제품으로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체내 지방의 산화를 촉진시켜주며 지방이 에너지로 활용될 수 있도록 촉매 역할을 해 체중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DHC ‘가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에서 추출한 HCA 성분을 함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감소 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사 전후에 각각 제품을 섭취하면 기존에 쌓인 체지방 감소는 물론 식사를 통해 섭취하는 음식이 체지방으로 축적되지 않게 도와준다.

◇ 균형 있는 한끼 가능!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  CJ제일제당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은 단백질과 11가지의 비타민, 미네랄, 6가지 건강발효곡물을 함유해 영양적으로 균형 있는 한끼가 가능한 효소 쉐이크 제품이다. 음식과 영양소를 분해하는 아밀라아제·프로테아제 두 가지 효소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칼로리는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200kcal 가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일상 속에서 건강한 식이조절을 원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맛은 화이트, 블랙, 브라운 3종으로 구성했으며 밸런스밀 화이트는 곡물 라떼맛으로 효소, 마, 양배추가 들어있다. 밸런스밀 블랙은 효소에 검은콩, 흑미를 더해 블랙푸드의 영양을 담았으며 밸런스밀 브라운은 호지티맛으로 효소, 호지, 보이차로 만들어 차의 풍미와 함께 즐길 수 있다.

◇ 피부 탄력UP 보디라인 완성…투쿨포스쿨 ‘펌킨 슬림 바디 쉐이퍼’  : 투쿨포스쿨 ‘펌킨 슬림 바디 쉐이퍼’는 수분감 가득한 워터 드롭 제형의 젤 크림으로 건조한 바디에 보습과 영양은 물론 쿨링 효과까지 제공해 부드럽고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버터넛 호박과 구아바, 핑거루트, 보이차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바디 라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바디 슬리밍 마사저’가 세트로 구성돼 팔뚝, 복부, 허벅지 등 고민 부위에 크림을 바른 후 마사저를 피부에 흡착시켜 부드럽게 움직이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셀룰라이트를 자극해 흐트러진 바디 라인을 탄력 있게 가꿔준다.

◇ 안 빠지는 팔뚝, 허벅지 저격! 비오템 ‘셀룰리 이레이져TM 스키니진 코드’  : 비오템 ‘셀룰리 이레이져TM 스키니진 코드’는 피하 층에 수분과 노폐물이 뭉쳐 울퉁불퉁 드러나는 셀룰라이트를 케어하는 팔뚝, 허벅지 전용 슬리밍 제품이다. 젤 타입이라 산뜻하게 흡수돼 여름철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샤워 후 하루 1~2회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에 바른 뒤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면 효과적이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