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라뮤즈, 썬 컨트롤 스틱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7-17 10:47 송고
© News1
© News1
◇ 라뮤즈(LA MUSE)에서 끈적임 없이 오일 보습막은 물로 자외선 차단까지 해결 해주는 마일드한 제형의 멀티밤 ‘썬 컨트롤 스틱 (SPF50/PA+++)’을 출시한다. 라뮤즈 ‘썬 컨트롤 스틱 (SPF50/PA+++)’은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유,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멀티 밤 기능의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다. 진정, 보습, 영양이 풍부한 식물성 원료를 함유하여 유해 환경으로 부터 피부 건강을 되찾아준다. 또한 휴대가 용이해 일상 생활 및 야외 활동 중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으며, 메이크업 위에 발라도 밀리지 않아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썬 컨트롤 스틱 은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News1
© News1
◇ 아리얼(Ariul)에서 매일 순하게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을 출시했다.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은 묵은 각질과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케어해주는 고마쥬 타입의 저자극 필링젤이다. PHA(글루코노락톤)가 작용, 수분을 끌어와 순하게 각질을 제거해주며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이 피부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을 만들어 대기오염과 미세먼지를 차단해준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TEA, 탤크, 미네랄 오일, 인공 향, 인공 색소등 배제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리얼의 제품은 자사몰 및 드럭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 News1
© News1
◇ A24(에이이십사)에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이 출시한다. 신제품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은 SPF40 /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활동성이 많은 어린아이들을 위해 만든 제품이다. ‘A24(에이이십사)’의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무자극을 입증 받은 멀티 선크림으로, 정제수 대신 USDA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으로 만들어 보습과 민감한 피부를 안정시켜 주는 것은 물론 논나노 무실리콘 제품으로 민감한 우리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공식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