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윤승아-배두나-이청아, 블랙 드레스룩 대결 '고혹미 뿜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7-17 10:29 송고
© News1
지난 13일,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의 시크한 블랙 드레스룩이 화제다.

배우 윤승아와 배두나, 이청아는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블랙 드레스룩으로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자아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윤승아는 군더더기 없는 논슬립 드레스로 우아한 매력을 자랑했다.

블랙 드레스와 내추럴한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로 심플한 분위기를 극대화 했고,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에 선명한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스트랩 샌들을 매치했다.

이날 윤승아는 네일과 페디 컬러 역시 레드 컬러로 통일해 한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레드&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배두나는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미니 원피스로 깔끔하면서도 화사한 룩을 완성했다.

어깨 부분이 과감하게 컷아웃된 디자인으로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블랙 컬러의 드레스에 생기를 더했다. 팔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듯한 프릴 디테일이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했다.

배두나는 여기에 앵클부츠와 샌들의 디자인을 동시에 접목한 듯한 유니크 샌들을 매치해 글로벌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청아가 착용한 블랙 드레스는 커다란 리본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본에는 실버 라인과 화사한 파스텔 톤의 컬러 패치가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심플하면서도 동시에 은은한 화려함이 돋보였다. 블랙 드레스의 밑단은 언밸런스 커팅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이날 이청아가 함께 착용한 이어링 역시 언밸런스 디테일이 돋보였다. 실버 컬러의 액세서리를 선택해 청량감을 더한 블랙 시크룩을 완성했다.


kang_goeun@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