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방탄소년단 8월24일 컴백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 마무리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8-07-17 08:30 송고
© News1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News1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오는 8월24일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8월24일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는 방탄소년단이 그동안 선보인 학교 3부작, ‘화양연화’의 청춘 2부작, 유혹을 주제로 했던 ‘윙스’와 ‘외전’에 이은 새로운 시리즈이다.

방탄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를 기승전결(起承轉結)에 따라 ‘Wonder’, ‘Her’, ‘Tear’로 각각 표현해 왔으며, 이번 앨범은 '결(結)'과 ‘Answer’로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다.

앞서 공개된 '러브 유어셀프 기' '러브 유어셀프 승'이 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표현했다면, '러브 유어셀프 전'은 이별을 마주한 소년들의 아픔을 담았다. 이번에 발매될 '러브 유어셀프 결'은 가면을 벗고 진실된 나 자신과 마주한 소년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앨범에는 기존 발표곡 외에 신곡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8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8월25일, 2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북미와 유럽 10개 도시에서 21회 공연을 펼친다.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