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화사가 인정한 커버력…시크릿 커버 쿠션 출시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7-16 09:29 송고
© News1
© News1
신진 아티스트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색조 브랜드 ‘잉가(대표 김한균)’가 시크릿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잉가의 시크릿 커버 쿠션은 밀착력과 피팅감을 높여주는 피팅 파우더 입자를 함유하여 높은 커버력을 선사한다.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투명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며, 공기와 먼지를 차단하는 에어리스 쿠션이므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잉가의 브랜드 전속모델인 마마무의 ‘화사’는 직접 시크릿 커버 쿠션을 써보고 매우 소량으로도 완벽한 커버가 된다며 잉가의 제품력을 극찬한 바 있다.

한편 잉가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마마무는 미니앨범 ‘레드문’의 타이틀곡 ‘너나 해’를 발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마마무는 8월 단독 콘서트 '2018 MAMAMOO CONCERT 4 Season S/S’를 진행할 예정이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