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카(OKA), 하나의 고객 마음도 만족시키다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7-12 09:51 송고
© News1
© News1
트렌디 디자인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 '오카(OKA)'의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오카(OKA)는 마스크팩과 색조 화장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회사다. 기존 국내 화장품의 주를 이뤘던 의료, 단일성분 콘셉트와는 차별성을 두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내세워 뷰티 업계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오카의 대표 제품인 감성 마스크팩은 고객들의 피부 특징을 타입별 상품으로 만들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주름이(주름개선), 멋쟁이(남성), 모공이(모공개선), 깨순이(잡티제거), 칙칙이(트러블), 촉촉이(보습영양), 어린이(아동) 등 집중케어의 세부적인 느낌을 유니크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제작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해성분 0개의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이루어진 감성 마스크팩은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착한 마스크팩으로 알려져 있다. 오카가 대중에게 알려진 데에는 마스크팩이 시작이었지만 지금은 색조시장에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오카 립유어는 3-Step Rolling System & High-Dispersion Technology를 사용했다. 컬러 파우더 입자를 미세하고 곱게 분쇄해 컬러의 채도를 증가시키는 기법을 이용해 발색력을 높인 제품이다.
오카 립잉크는 Water-in-Oil Emulsion으로 끈적이지 않는 Water in Oil의 안정적인 제형을 위해 가장 적절한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오일을 배합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가장 최근인 5월에 런칭한 신제품 오카 클렌징폼은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순한 성분의 저자극 클렌징폼이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 또는 문제성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안전하다. 이 제품은 5종으로 리치포밍 모이스쳐 폼 클렌저(보습), 센서티브 마일드 젤 클렌저(민감성), 토탈 콤플렉스 곡물 폼 클렌저(곡물세안), 에이씨 토탈케어 폼 클렌저(문제성피부), 쿨 가이 리프레싱 폼 클렌저(피지케어)로 이루어져 있다.

오카는 올해 1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자사 브랜드 제품의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다. 특히 상반기에는 국내 롯데 면세점, 러시아의 드럭스토어 '빠드루쉬카', 일본 대형 쇼핑몰 '라쿠텐' 한국관 입점 등을 연이어 성사시키며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오카 관계자는 "오카의 제품은 유해성분이 없어 건강과 자연을 생각하는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향상된 품질과 유해성분을 배제한 제품으로 '오카'를 찾는 국내외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카'의 모든 제품은 브랜드 자사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SSG닷컴, GS샵, CJ몰 등의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