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이색 휴가 프로그램 다 모았다…'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

한국관광공사, 14·15일 페스티벌 개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가전도 함께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8-07-12 09:58 송고
춘천 물레길 카누여행. 관광공사 제공
춘천 물레길 카누여행. 관광공사 제공

올여름 휴가로 이색적인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2018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을 주목하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가 오는 14일, 15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중구 청계천로 관광공사 서울센터 1층 야외마당에서 '2018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은 관광벤처기업들의 상품과 프로그램을 모은 행사다.  
특히 바쁜 일상으로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을 위해 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만 정상가 대비 50% 이상의 할인율을 적용해 여름 테마상품을 판매하는 '벤처기업 여름 여행상품 특가전'도 마련했다. 

아울러 더위를 잊게 할 '미니보트 경주'나 '수중드론 이미지찾기' 등 흥미로운 게임과 페스티벌에 참가한 관광벤처기업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체험프로그램 참가, 관광벤처기업 상품 구매, 특가 여행상품 예약 등 페스티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방문객들에게는 기념품도 지급한다.
더욱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는 관광벤처기업 누리집(http://www.tourventure.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경준 한국관광공사 관광기업지원실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방문객들이 관광벤처기업의 참신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하고 소비하면서 국내여행의 가치를 재발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관광벤처기업은 관광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관광 활동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관광산업 성장 및 외연 확대를 위해 2011년부터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을 통해 매년 선발해 육성하고 있다.

2018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 행사 포스터
2018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 행사 포스터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