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방탄소년단X박보검, 코카콜라 CF 비하인드컷 대방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7-06 10:45 송고 | 2018-07-08 16:09 최종수정
코카-콜라 © News1
코카-콜라 © News1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박보검과 가수 방탄소년단의 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 광고에서는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만나 청량미 넘치는 매력과 함께 한여름 짜릿한 바이브를 선사한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날 박보검은 더위에 지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위해 아이스 버킷에 담겨있던 시원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멤버들을 챙기는 모습으로 듬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풀장에 얼음을 넣으며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등 시종일관 짜릿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신나는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
코카-콜라 © News1
코카-콜라 © News1
코카-콜라 © News1
코카-콜라 © News1
브랜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깨울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신나게 여름 휴가를 즐기는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처럼 소비자들도 에너지 넘치는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코카-콜라는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하고 바이브가 넘치는 여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박보검∙방탄소년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박보검은 2년째 코카-콜라 모델로서 코카-콜라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방탄소년단은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이다.


kang_goeun@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