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리지, '박수아'로 활동명 변경… 본격 배우 활동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8-07-03 10:06 송고
© News1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 News1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겸 배우 리지가 '박수아'라는 이름으로 본격적인 연기자 활동을 시작한다.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3일 "박수아가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됐다. 기존 박수아(리지)가 보여준 건강하고 활발한 이미지와 이번 극중 캐릭터인 여배우 진세라가 100% 일치를 이뤄 제작 관계자의 만장일치로 캐스팅이 됐다. 박수아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살아 숨 쉬는 캐릭터로 극에 활약을 불어넣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수아가 맡은 진세라는 주인공 슈퍼스타 강준혁(성훈 분)과 같은 SB 소속사 여배우로 강준혁과 함께 우연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이다. 진세라는 감정기복이 심하지만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으로 이번 로맨틱 코미디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할 예정이다. 연예계를 배경으로 한 만큼 박수아의 섬세한 연기가 더해지면서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막무가내 여배우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박수아(리지)는 애프터스쿨 활동 당시 시트콤 '몽땅 내사랑'(2011)을 시작으로 드라마 '아들녀석들'(2012) '앵그리맘'(2015) 웹드라마 '모모살롱' 등 맛깔나는 연기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돌로 입지를 굳히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처럼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을 받아온 박수아는 작지만 굵게 필모를 쌓아왔다. '나길연'은 배우 박수아라는 이름으로 첫 시작을 알리는 작품으로, 연기돌을 넘어 진정한 배우로 우뚝 설 박수아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극본 이남규 오보현, 연출 권혁찬, 제작 YG스튜디오플렉스, 이하 나길연)는 하루살이 싱글녀 이연서가 우연한 사건으로 월드스타 강준혁을 길에서 줍게 되며 그려지는 본격 코미디 감금 로맨스다. 오는 9월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