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익가구 ‘가구 잘 사주는 예쁜 세일’ 7월 1일 시작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6-27 17:05 송고
© News1
© News1

삼익가구 관계자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삼익가구 세일 드라마 ‘가구 잘 사주는 예쁜 세일’은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착하고 예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할인 시기에는 최대 43% 할인율을 자랑하는 만큼 가구 교체, 신규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큰 메리트가 될 전망이다”라고 밝혔다.
주요 할인 제품은 프렌디 퀸 침대+노블 퀸 매트리스, 루나 3인 소파, 루나 4인 소파, 프렌디 거실장, 줄리엣 4인 식탁세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삼익가구의 프렌디 침대는 아이보리&내추럴 컬러 조화와 침대 발판 라운딩 마감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레디 침대는 LED 조명, usb 포트 적용, 이불이나 계절 옷 보관이 용이한 하부 수납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기존 와이드 싱글 사이즈와 슈퍼싱글 사이즈 침대의 인기에 힘입어 퀸 사이즈 침대를 포함한 침실 세트 출시했는데,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 제품으로 등극할 만큼 인기가 좋다.

특히 프렌디 침대와 세트 판매되는 노블 매트리스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섬유 ‘모달’ 원단을 사용한 매트리스로 더욱 시선을 끈다. 모달은 너도밤나무 숲에서 얻은 재료와 광합성을 이용해 생산되는 식물성섬유이다.

너도밤나무는 유럽에서 오래전부터 자라온 독특한 나무로 북유럽과 중앙 유럽에서 많이 자란다. 너도밤나무는 순수한 자연의 원료로 지속 가능한 자원으로 각광받고 있다.
삼익가구의 스테디셀러 루나 소파는 편안한 착석감과 기능을 갖춘 리클라이너 소파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감각적인 블루, 그레이 2컬러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원터치 스위치가 적용되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 내 몸에 맞는 자세로 맞춰준다.

또한 제로월 시스템으로 리클라이너 사용 시 벽과의 공간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USB 포트 내장으로 편리하게 전자기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독일 OKIN社 모터, 미국L&P社 하드웨어 사용으로 안전하고 내구성이 좋다.

프렌디거실장은 아이보리&내추럴 컬러 조화로 편안한 디자인의 거실장으로, 익스텐션 기능으로 공간에 맞게 축소 및 확장이 가능하고, 안전하고 부드러운 독일 헤펠레 정품 하드웨어 적용으로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줄리엣 식탁은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삼익가구 인기 제품으로, 깨끗하고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의 대리석 상판과 월넛 컬러의 비치 원목이 고급스럽게 어우러진다.

어느 때보다 알찬 구성으로 조기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삼익가구의 이번 ‘가구 잘 사주는 예쁜 세일’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 및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