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시오리스, ‘필 쏘 프레쉬·토너’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6-22 10:40 송고
© News1
© News1
◇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수확한 유기농 제주 하귤로 만든 ‘필 쏘 프레쉬, 토너’를 출시했다. ‘신선함이 가장 뛰어난 효능’이라는 슬로건으로 1년 이내에 수확한 국내 제철 원료 사용을 고집하는 시오리스가 주목한 ‘하귤’은,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해 생기 에너지를 부여함과 동시에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문제성 피부 케어에까지 도움을 주는 원료로 신제품 ‘필 쏘 프레쉬, 토너’는 올해 5월 제주에서 수확한 유기농 황금 하귤 추출물을 85% 함유하고 있는 약산성 토너 제품이다. 시오리스의 신제품 ‘필 쏘 프레쉬, 토너’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News1
◇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여름철 메이크업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줄 ‘밀착 픽서’를 출시한다. 블리블리의 밀착 픽서는 메이크업 보호막을 형성하여 방금 한 듯한 메이크업으로 고정시켜주는 워터 텍스쳐의 픽서 제품이다.  얇고 균일한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롱 웨어 폴리머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끈적임과 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으로 고정시켜준다. 3중 히알루론산과 위치하젤수 함유로 피부 수분은 높여주고 건조함, 각질 등은 방지 해주어 오랫동안 촉촉한 물광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블리블리의 ‘밀착 픽서’는 오는 6월 22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News1
◇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ATOPALM)’에서 아이들 취향을 고려한 ‘와일드 키티 마스크팩’과 ‘레인저스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아토팜 와일드 키티 마스크팩’은 순수한 우유지질 성분이 피부를 순하게 보습·진정시켜주는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이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순면 100%인 마스크 시트 역시 고양이 디자인을 적용해 즐거움이 배가될 수 있도록 했다. ‘와일드 키티 마스크팩’과 ‘레인저스 핸드 크림’은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 면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